웹젠(대표 김남주)의 대표게임 3인방이 여름방학 및 휴가 시즌을 맞아 대규모 이벤트 및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헉슬리, 뮤 온라인, SUN이 그 주인공들이다. 곧 방학이 시작되는 게이머들을 유혹하기 위해 대대적인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는 것. 먼저 지난 달 27일 공식 공개 테스트에 돌입한 헉슬리가 선두 주자이다. 공개 서비스 실시 이후 첫 주말 동시접속자 1만명을 돌파한 이후, 지난 8일 1차 업데이트를 통해 1인용 탈 것 등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며, 게이머들의 적극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헉슬리는 헉스월드에 등록금이 쏟아진다 이벤트를 통해 7월 22일까지 추첨을 통해 헉슬리 상위 랭킹 1,000명 중 5명을 선정, 각각 500만원 한도의 등록금을 지원할 예정이다. 등록금 획득의 기회를 놓친 게이머들 중에서는 10명을 추첨, 장학금 50만원씩을 제공한다. 일반인이 당첨 된 경우는 별도의 여행상품권과 백화점 상품권이 지급 된다. 이외에도 와이드 모니터, 그래픽 카드, 전자사전 등 각종 경품과 기념 티셔츠 등의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같이 펼쳐지고 있다.


뮤 온라인은 2008년 하반기를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 뮤 온라인 시즌4를 진행할 예정이다. 신규맵 라클리온과 함께 강력하고, 새로워진 보스 몬스터들을 선보이며, 기존 캐릭터들의 신규 스킬 추가 및 더욱 변화 된 소환술사가 공개 된다. 새로운 PC방 프리미엄 서비스도 선 보일 예정이다. 웹젠은 8월 초 시즌4 업데이트에 맞춰 온라인, 오프라인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할 예정이다.


SUN은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지난 1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아이올트 맵의 서브미션 추가, 체인지 업 시스템 적용, 저주 받은 탑의 5단계 어둠의 시련 등 미션, 맵, 캐릭터 등 게임 전반에 걸친 변화를 주었다. 또한 7월 1일부터 22일까지 3주간 기존의 유저들과 신규 및 휴면 유저, PC방 유저들까지 모두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절대 무기를 차지할 영웅에 도전하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SUN을 플레이하는 모든 고객은 최대 200%의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다.


부분유료화 과금제를 선택하고 있는 SUN은 유니크 무기, 입장권 등 각종 유료 아이템을 경품으로 지급하거나 할인 가격에 판매 하며, 미션 완료 유저, 아이템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는 보너스 캐시 및 백화점 상품권, 문화 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각종 이벤트가 펼쳐지고 있다.


웹젠의 최용서 운영총괄 이사는 "웹젠의 모든 게임들이 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학생, 일반인 할 것 없이 다양한 고객 분들이 참여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웹젠 게임을 즐기는 모든 분들이 유난히 더운 올 여름, 친구, 가족들과 함께 무더위를 시원하게 씻어 낼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들과 신나는 업데이트를 마음껏 느껴 보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웹젠의 여름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웹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헉슬리 인벤 바로가기

☞ SUN 인벤 바로가기

Inven Fact - 이민규 기자
(fact@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