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위고인터랙티브


위고인터랙티브(대표 박노일)는 자사가 개발한 RC카 레이싱 게임 ‘리볼트 3’를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전세계 동시 정식 출시했다고 오늘 밝혔다.

‘리볼트 3’는 글로벌 5천만의 경이적인 다운로드를 기록한 ‘리볼트’ 시리즈의 최신작이며, 수준 높은 그래픽으로 디자인된 총 70여종의 RC카와 실제를 방불케 하는 20여가지 맵으로 한층 더 현실에 가까운 RC카 레이싱을 펼칠 수 있다. 또한 25종류의 다양한 부품을 수집, 조립하여 RC카를 업그레이드 하는 방식은 실제 RC카를 업그레이드 하는 방식과 흡사하면서도 기존 시리즈와 차별화 된 ‘리볼트 3’만의 새로운 매력이다.

이뿐만 아니라 시나리오를 기반으로 한 스토리 모드, 제한 된 차량을 활용하여 레이싱을 펼치는 제한전 그리고 글로벌 유저와 대결할 수 있는 그랑프리 모드 외에 전 세계 유저와 실시간 네트워크 플레이가 가능한 멀티플레이 모드는 ‘리볼트 3’의 핵심 컨텐츠라고 설명했다.

㈜위고인터랙티브 박노일 대표는 “ ‘리볼트 3’를 준비하면서 글로벌 No.1 RC카 레이싱게임의 명성을 이어갈 수 있도록 많은 연구와 노력을 기울였다” 며, “기존 시리즈를 기억하는 올드 팬 뿐 아니라 신규 게이머 모두가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리볼트 3’는 글로벌 출시를 기념하여 출시 후 한 달간 런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에 접속하면 게임머니와 업그레이드 아이템 등 7일 간 매일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출석 보상 이벤트와 특정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면 프리미엄 뽑기권, 차량 조각 등을 얻을 수 있는 스테이지 클리어 이벤트 등 푸짐한 이벤트 경품이 마련되어 있다.

‘리볼트 3’ 다운로드 및 런칭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