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고인터랙티브(대표 박노일)는 자사가 개발한 ‘리볼트 3’의 글로벌 런칭에 앞서 안드로이드 유저 대상으로 얼리 억세스 이벤트를 약 2주간 진행한다고 금일(1일) 전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결제를 제외한 ‘리볼트 3’의 모든 게임 컨텐츠를 정식 오픈 전에 미리 체험할 수 있으며, 접속 유저에게는 매일 푸짐한 GEM과 차량 업그레이드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 될 예정이어서 ‘리볼트 3’를 기다려온 유저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Early Access 이벤트는 링크 페이지에 접속하여 구글 플레이 계정으로 로그인 후 테스트 신청을 하면 바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지고, ‘리볼트 3’ 앱을 다운로드 받은 후 게임을 플레이 하면 된다. 정식 오픈이 되면 얼리 억세스 이벤트 기간 동안 플레이한 데이터는 모두 초기화 될 예정이지만,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정식 오픈 후 별도 보상 패키지를 지급한다.

위고인터랙티브 박노일 대표는 “신작 ‘리볼트 3’는 전세계 유저와 실시간 대전이 가능한 멀티 레이스를 핵심 컨텐츠로 앞세운 차세대 모바일 RC카 레이싱 게임이 될 것이다” 라고 자신감을 내비쳤으며, “현재 정식 오픈을 위한 막바지 점검 단계에 있지만 오랜 시간 기다려온 리볼트 팬들에게 조금이라도 먼저 만나 볼 수 있는 즐거움을 주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리볼트 3’는 구글 플레이와 ‘리볼트 3’ 웹사이트를 통해서 사전등록 신청을 받고 있으며, 11월 중으로 안드로이드와 iOS 앱 마켓을 통하여 글로벌 런칭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