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웹젠] 여름 방학을 맞이하여 새롭게 ‘헉슬리’에 가입하는 고객 및 친구들과 함께 ‘헉슬리’를 즐기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펼쳐지는 ‘헉슬리’ 썸머 페스티벌 이벤트는 금일부터 8월 25일까지 3주간 실시 된다.

이번 행사는 아직 ‘헉슬리’를 경험해 보지 못한 신규 고객들의 원활한 게임 내 적응을 위한 이벤트로, 웹젠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신규 유저들과 기존 고객들 간의 정보 공유를 늘리고, 유저 간 커뮤니티를 강화 시키는데 초점을 맞추었다고 밝혔다.

우선, ‘친구 추천 이벤트’는 추천 받은 신규 가입 후 미션 레벨을 달성 할 때마다 추천인과 피추천인(신규가입자) 모두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이다.

추천인은 피추천인(신규가입자)가 미션 레벨을 달성 시 문화 상품권, EX 진동 이어폰, 헉슬리 피어규 등을 추첨을 통해 제공 받으며, 피추천인(신규가입자) 본인이 미션 레벨을 달성하는 경우에는 레이벤 선글라스, 아르마니 시계, 애플 아이팟 터치 등의 경품을 제공 받는다.

이와 함께 고레벨 유저들과 저레벌 유저들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기 위한 이벤트로 “뉴비 헉슬러에게 추천장을 수집하라”가 펼쳐진다. 7레벨을 달성한 모든 유저들은 추천장 3장을 받게 되며, 16레벨 이상의 유저들은 훈련소를 마친 7레벨의 유저에게 플레이 방법, 길 찾기 등의 정보를 제공하여 추천장을 수집할 수 있다. 총 20장 이상의 추천장을 획득한 유저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헉슬리 기념 티셔츠, MP3, 전자사전, 애플 아이팟 터치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PC방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 역시 준비 되어 있다. 모든 PC방 이용 고객은 경험치 20% 추가 혜택을 제공 받으며, 10시간 이상 플레이 한 고객에게는 PC 세트, 아이팟 터치, 전자사전, EX2 진동 이어폰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웹젠의 이호준 사업본부장은 “공개 서비스 실시 때부터 ‘헉슬리’를 즐겨 온 고객들과 이제 막 ‘헉슬리’를 시작하는 모든 분들을 아우를 수 있는 이벤트로서 이번 썸머 페스티벌을 준비했다”며 “친구들과 함께 헉슬리를 즐기 수 있는 컨텐츠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제공 할 예정이니 계속 지켜 봐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헉슬리’ 썸머 페스티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헉슬리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