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나우콤] ㈜나우콤(대표 김대연, 문용식)이 개발 및 서비스하는 세계 최초 온라인 리듬 액션 게임 ‘오투잼’(www.o2jam.com)이 오투잼 최고의 스타 작곡가 SHK의 복귀곡 ‘死月2’와 오투잼의 음원 스튜디오 도마가 야심차게 준비한 ‘불나방’ 2곡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SHK는 오랫동안 음악 전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오투잼 최고 인기 곡인 ‘死月’, ‘Identity’ 등을 작곡한 작곡가이다. 특히 ‘死月’은 현재 ‘2008 오투잼 배틀 챌린지’ 대회곡 선정 및 ‘2008 오투잼 배틀 챌린지’ 홍보영상에도 삽입되는 등 사그러들지 않는 인기를 입증하고 있는 곡이다.

SHK가 복귀곡으로 선택한 ‘死月2’는 이지 13, 노멀 19, 하드 28 난이도에 BPM 150의 곡으로, 전작의 바람과 같은 빠르기의 변화가 더욱 강해진 노트가 특징이다.

또한 전작의 분위기를 계승하면서 또 다른 전개가 이어지는 새로운 이야기로 음악을 구성하여, 곡 배경을 상상하며 플레이하면 보다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도마 스튜디오가 제작한 또 하나의 신곡 ‘불나방’은 블랙 하우스 스타일의 곡이지만 한국적 정서에 걸맞는 선율을 가미한 서정적인 느낌의 하우스 스타일 곡이다. 빠르고 강한 리듬 라인을 바탕으로 가미된 멜로디 라인과 더불어 시원하게 터져나오는 히트 사운드가 오투잼에서만 만끽할 수 있는 플레이의 묘미를 안겨줄 것으로 보인다.

‘불나방’은 이지 7, 노멀 20, 하드 34 난이도의 곡이다. 이 곡을 즐기기 위해선 상대적으로 빠른 BPM에 주의하고, 양손 교차 연타 패턴과 변형 계단 패턴이 많이 나오는 만큼 양손을 빠르게 움직여야 한다고 개발진은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신곡 ‘死月2’와 ‘불나방’은 8월 7일과 8일 저녁 6시까지 로그인한 모든 오투잼 회원들에게 무료사용의 기회가 제공된다.

한편 ‘2008 오투잼 배틀 챌린지’가 약 5천명 이상의 참가자로 성황을 이루며 진행중이다. 본격적인 온라인 예선 7일차인 오늘은 ‘Shooting Star’를 대회곡으로 격전이 치러지고 있으며, 오프라인 예선은 오는 8월 11일 부산을 시작으로 전국 5개 도시 실시될 예정이다.

나우콤 권영훈 PM은 “앞으로 V3 프로듀서와 SHK 복귀에 이어 상당수의 인기 뮤지션들이 복귀 예정에 있어, 세계 최초 온라인 리듬액션 게임으로서 우수한 음악성과 노트퀄리티, 타격감의 3박자를 갖춘 수준 높은 곡으로 유저 여러분이 보내준 성원에 지속적으로 보답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오투잼 공식 홈페이지(www.o2ja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