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웹젠] 웹젠(대표 김남주)의 MMORPG Soul of the Ultimate Nation(이하 SUN)이 독도 수호이벤트 및 올림픽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웹젠은 12일부터 26일까지 약 2주간의 이벤트를 통해 한국 게이머들의 독도사랑을 알리고, 젊은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독도 문제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이끌어내기 위한 일환으로 이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SUN의 전 고객들은 NPC 아인으로부터 독도사랑 이벤트에 대한 설명을 들은 후, 사냥을 통해 획득한 독도사랑 이벤트 아이템 4개를 제작상인에게 가져가 조합하여 고급사료, 캐시물약, 흰색 보름달 토끼와 같은 보상아이템으로 교환 할 수 있다. 특히 보상 아이템 중 일부는 거래가 가능해, 웹젠은 이번 이벤트가 그 동안 자신의 캐릭터에 맞춤 아이템을 찾아 온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웹젠은 올림픽에 출전한 한국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이벤트도 같이 펼칠 예정이다. 12일, 19일 양일간 올림픽과 관련한 문제를 맞추는 올림픽 퀴즈쇼와 올림픽 기간 중 캐릭터명을 이용한 응원 메시지를 남기는 삼행시 응원메시지 이벤트를 진행 하며 경품으로 자이언츠 팬더를 지급 할 예정이다. 또한 웹젠은 올림픽 기간 동안 신규 펫 아이템인 자이언츠 팬더를 한정 판매 한다. 이벤트 진행 기간 동안만 구매가 가능하며, GM 쪽지를 통한 구매 고객들의 투표를 통해 펫의 옵션이 결정 된다.

해외에서 꾸준한 매출 상승을 기록하고 있는 SUN은 중국 및 대만 현지에서도 베이징 올림픽에 참가한 각국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특별 이벤트 등 각국에서 현지에 맞춘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오는 26일까지 PC방에서 SUN을 즐기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여신의 은혜 아이템을 지급하는 PC방 이벤트와 출석 체크 이벤트 역시 진행 중에 있다.

웹젠의 김영환 SUN 사업 본부장은 "세계 각국에 진출해 있는 만큼 국내외 여러 이슈들에 대해서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특히 국내의 이슈에 대해서는 대한민국의 목소리를 내는 적극적인 이벤트를 진행할 것" 이라고 말하며 "이번 이벤트들은 한시적인 행사이기는 하지만, 참가 선수들과 올림픽의 열기를 함께 하고, 독도문제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키워나가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웹젠 SUN의 나라사랑! 독도사랑! 독도는 우리땅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웹젠 공식 홈페이지(www.webzen.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SUN 인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