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CJ인터넷]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이 퍼블리싱하고 반다이코리아(대표이사 에모토 요시아키)가 기획, 소프트맥스(대표이사 정영원)에서 개발한 액션대전 게임 가 S랭크 유닛인 ‘프로비던스 건담’ 업데이트 및 채팅 시스템 기능 추가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추가 된 S랭크 유닛 ‘프로비던스 건담’은 뉴트론 재머 캔슬러와 드래군 시스템을 장착한 자프트 군의 최신예기다. 백팩에는 대출력 드럭스터가 내장되어 있어서 기체 스펙만으로는 최강의 건담이다.

특히, ‘프로비던스 건담’이 장착한 ‘드래군 시스템’은 원격공격단말기로 무선유도로 ‘드래군’을 조종하여 공수일체 올 레인지 공격이 가능하다.

또한, ‘드래군 시스템’은 43문의 빔 포로 이루어져 있어 공격 시에 도망치는 것은 불가능에 가깝다.

이와 함께, 채팅창 및 클랜 채팅 기능이 추가 되었다. 채팅창 기능 업데이트로 모든 룸에서 해당 채널 유저들과 채팅이 가능하며, Tab 키 이용 시에는 전체, 클랜, 귓속말 모드로 간단하게 변경이 가능하다.

클랜 채팅 기능 추가는 최대 150명까지 클랜원들과 동시 대화와 어느 서버나 채널에서도 원활한 소통이 가능케 하여 획기적인 커뮤니티 기능을 이끌어 냈다.

이 외에도 캡슐머신 25, 26호기가 신규 추가 되었고, 원작 중심의 인기 문양이 스티커 아이템으로 출시되었다.

퀘스트 시스템 측면에서도 퀘스트 도움말 및 초보자용 퀘스트 UI가 추가되고, 퀘스트를 클리어하면 새로
운 퀘스트를 연이어 수행할 수 있는 연속 퀘스트 기능이 추가 되었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gundam.netmarble.net)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