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2K


2K는 금일 WWE 비디오 게임 프랜차이즈의 최신작인 'WWE 2K17'이 PC버전으로 출시되었다고 발표하였다. 이번작은 기존 PS4와 Xbox One버전에 포함되었던 시리즈 역사상 가장 방대한 WWE 및 NXT 슈퍼스타, 크리에이션 수트(Creation Suite)와 다양한 옵션 선택이 가능한 유니버스 모드(Universe Mode) 및 '폴 헤이먼 가이(Paul Heyman Guy)되어보기'를 포함한 마이커리어(MyCareer) 모드 등 상당한 분량의 게임 플레이가 개선되어 실감나는 액션을 제공한다.

PC 버전은 'WWE 2K17스탠다드에디션'과 'WWE 2K17디럭스 에디션'중에서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으며,
'WWE 2K17'시즌패스를 별도 구입할 수도 있다. 현재 모든 콘솔 버전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모든 DLC는 출시일에 맞춰 PC버전에서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2016년 명예의 전당 멤버들의 실제 삶을 경험하고 환상의 매치업을 진행해볼 수 있는명예의 전당 쇼케이스(Hall of Fame Showcase)는 올해 말 모든 플랫폼에서 DLC로 출시 될 예정이다.

'WWE 2K17'의 개발사 비주얼 컨셉츠(Visual Concepts)의 그렉 토마스(Greg Thomas) 사장은 “우리는팬들과 비평가들의 피드백을 토대로 핵심 게임플레이 방식을 향상시키고 크리에이션수트(Creation Suite), 유니버스모드(Universe Mode) 및 마이커리어모드(MyCareer Mode)를 비롯한 몇 가지 인기있는 기능을 확장시켰다.” 라며, “작년 이전 시리즈의 PC버전 이식의 성공과 더불어 'WWE 2K17'는 전 세계의 플레이어들에게 가장 확실하고 포괄적인 WWE 게임플레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