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웹젠] ㈜웹젠(대표 김남주, www.webzen.com)이 한가위를 맞이하여 ‘헉슬리’와 Soul of the Ultimate Nation’(이하‘SUN’)의 한가위 달맞이 BIG 이벤트를 실시한다.

‘헉슬리’는 9월 9일부터 9월 29일까지 21일간 ‘골든타임 골든데이’,’골든멤버’ 및 ’매주 달도장을 찍어라’ 등 3가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골든타임 골든데이’는 이벤트 기간 동안 오후 4시~6시, 오후 8시~11시까지 진행되며, PC방에서 10시간 이상 플레이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한다. ‘골든멤버’는 이벤트 기간에 최초로 클랜에 가입하는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고 엔비디아 그래픽카드 8600GT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매주 달도장을 찍어라’는 매주 업데이트 되는 초보자 가이드 영상을 보고 제시되는 퀴즈 문제에 통과한 고객을 대상으로 달쿠폰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쿠폰을 많이 모을수록 샤프 전자사전 RD-CR3000등의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한편 ‘SUN’은 오는 9일부터 30일까지 한가위를 기념하여 ‘던전 몬스터 러쉬’ 이벤트를 실시한다. 트링겔 마을의 카르덴에게 퀘스트를 수령, 몬스터를 사냥한 후 획득한 송편 아이템을 보름달 아이템으로 조합할 수 있다. 보름달 아이템을 사용하면 이벤트 던전으로 이동하며, 약 1분 간 추석 기념 몬스터 러쉬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보름달 세트, 송편세트 등의 아이템을 패키지로 엮어 구매 시 최고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벤트 기간 내 캐시 아이템을 구매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최고 백화점 상품권 10만 원권 등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오는 9일부터 10월 6일까지 ‘SUN’가맹 PC방을 이용한 고객 및 신규고객, 휴면 고객을 대상으로도 15시간 이상 플레이한 고객 100명을 선정하여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웹젠의 최용서 운영총괄 이사는 “보다 풍성한 한가위를 기원하는 뜻에서 이번 한가위 달맞이 빅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 ‘헉슬리’, ‘SUN’의 색다른 재미를 경험하고 MP3, 전자사전 등 다양한 경품들을 통해 한가위맞이 1석2조의 기쁨을 얻어가길 바란다” 고 말했다.

‘헉슬리’ 와 ‘SUN’의 한가위 달맞이 BIG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웹젠 공식 홈페이지(www.webze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썬 인벤 바로가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