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CJ인터넷] 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이 퍼블리싱하고 반다이코리아(대표이사 에모토 요시아키)가 기획, 소프트맥스(대표이사 정영원)에서 개발한 액션대전 게임 SD건담 캡슐파이터가 S랭크 유닛인 윙 건담 제로 커스텀 업데이트 및 신규 PVP맵 네오 차이나(Neo China)를 추가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S랭크 유닛 윙 건담 제로 커스텀은 건담 W을 대표하는 ‘윙 건담 제로’의 극장버전으로서, 등 부분에 윙 바인더의 모양이 거대한 날개 모양으로 변경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윙은 비행시에는 보조날개로 펴지고, 대기권 돌입 시에는 기체를 덮는 방어 실드가 된다.

특히, 윙 건담 제로 커스텀은 원작에서 리브라 공방전이 종료된 후에 태양으로 보내 폐기시키려 했으나, 바튼의 반란 때 회수되어 다시 히이로 유이가 탑승하고 반란군 수뇌부가 은신해 있는 쉘터의 실드를 파괴했을 때 대파되어 추락하고 마는 슬픈 스토리를 가지고 있다.

이와 함께, 신규 PVP맵 네오 차이나는 중국풍의 가옥 형태로 이루어진 PVP 대전 모드용 맵으로서, 좌우 대칭 구조로 팀전에 적합하고, 2층 구조 및 지붕을 이용한 다양한 전략 사용이 가능하여 기존의 맵과는 색다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캡슐머신 28호기가 추가 되었고, 랜덤전 등장 캐릭터 리스트 업데이트 및 클랜전 보상 포인트와 보상 유저 경험치를 20%상향했다.

퀘스트 시스템 측면에서도 일일마다 계속적으로 퀘스트를 수행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하고, 퀘스트 클리어 보상으로 새로운 조합식 추가로 포화의 전함 미션전 연속 퀘스트를 클리어 하면, 한랭지전용 짐 (수리장비) 조합식 획득이 가능하고, 셔틀수호 미션전 연속 퀘스트를 클리어 시에는 어스트레이 파워드레드 조합식을 획득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SD건담 캡슐파이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