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반다이코리아] 반다이코리아㈜(대표, 에모토 요시아끼)는 PS2용 드라마틱 액션 게임 ‘기동전사 건담00 건담 마이스터즈’를 오는 10월 16일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

이 작품은 TV 애니메이션 「기동전사 건담00」을 모티브로 제작된 액션 게임으로 [하이 스피드 드라마틱 액션 게임] 이라는 장르로 백병전을 주체로 한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게임만의 오리지널 에피소드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원작 애니메이션에서 활약한 캐릭터들이 등장해 호화 성우진들의 대화를 풀 보이스로 청취할 수 있어 게임을 더욱 흥미진진하게 만들어 준다. 스토리 라인으로서는 원작의 퍼스트 시즌을 기초로 한 이야기가 전개되며 거기에 게임 오리지널 에피소드가 포함되어 있다.

그러나 가장 크게 돋보이는 점은 배틀 시스템으로 화면에서 돌아가는 서클의 바에 커서가 중앙에 온 순간 버튼을 눌러 멈추면, 화려한 애니메이션 무비로 연출된 공격이 가능하다는 점과 00 모드를 발동시켜 0-게이지가 집적되어 Max가 되면 연속으로 공격할 수 있어, 애니메이션 이상의 격투 신을 표현했다는 평으로 많은 건담 팬들의 이목을 모으고 있다.

‘기동전사 건담00 건담 마이스터즈’는 소비자가격 49,500원으로 10월 3일부터 10월 15일까지 약 20여 개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예약 특전으로는 ‘건담 콜렉션 네오3탄 피규어’를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