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아크시스템웍스(Arc System Works)의 2D 대전 격투 게임 「길티기어 이그저드 –리벨레이터-(GUILTY GEAR Xrd -Revelator-)」 PC한글판을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가능한 확장팩인, '길티기어 이그저드 레브 투 업그레이드(GUILTY GEAR Xrd REV 2 Upgrade)'를 다이렉트 게임즈를 통해 금일 소비자가 18,900원에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길티기어 이그저드 -리벨레이터-'는 한층 더 발전한 혁명적인 3D 셀 애니메이션 그래픽과 수많은 컨텐츠들이 추가된 차세대 대전 격투 게임으로써, 애니메이션 장인들의 손에 의해 탄생한 최고 수준의 핸드 메이드 애니메이션 효과와 최고의 디테일이 어우러져 최상의 비주얼을 선사한다.

'길티기어 이그저드 레브 투 업그레이드'는 전작 '길티기어 이그저드 –리벨레이터-'의 모든 스토리 모드와 역대 '길티기어' 시리즈의 스토리 다이제스트, 전작의 뒷 이야기를 그리는 추가 스토리, 신규 캐릭터인 '바이켄'과 '앤서'를 포함한 총 25개 캐릭터로 플레이 가능한 완전판으로의 콘텐츠를 제공한다. 또한, 레브 투 업그레이드 확장팩 출시와 동시에 온라인 로비 기능이 스팀 서비스를 통해 자동으로 업그레이드 된다.

한편, 전작인 '길티기어 이그저드 –리벨레이터-'의 소비자가는 29,800원으로 인하되었으며, 전작을 가지고 있지 않은 유저들을 위한 '길티기어 이그저드 레브 투' 번들 팩도 소비자가 44,800원에 출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