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스네일게임즈


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대표 LU XING, 이하 스네일게임즈)는 모바일 무협 MMORPG ‘결전’이 6월 6일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고 13일 전했다. ‘결전’은 명나라 ‘정난지변’ 시기의 강호 세계를 배경으로, ‘한산성’과 ‘활운연’ 두 무림 연맹이 무림비급 쟁탈을 위한 광명정 혈투를 모티브로 한 모바일 게임이다.

‘결전’의 가장 큰 장점은 무협 세계를 고스란히 담아냈다는 것이다. 무협이라는 세계관에서 정통 무림 문파를 완벽하게 구현했다. 특히 문파 건축, 캐릭터 코스튬, 강호 무학 스킬 등은 온라인 게임 못지 않은 느낌을 준다.

이 외에도 간편한 조작 방식과 무림 연맹전이 MMORPG의 재미를 더해준다. ‘결전’은 다양한 편의 기능과 사양에 맞춘 옵션 기능으로 편하게 MMORPG를 체험하도록 한다. 특히 수백명의 유저가 하나의 화면에서 무림 연맹전을 펼칠때 MMORPG의 재미는 극대화된다.

‘결전’의 핵심 컨텐츠인 무림 연맹전은 매주 화, 금요일 저녁 20:00시에 오픈되며, 레벨 25이상의 유저가 40명 달성시 자동 오픈된다. ‘한산성’과 ‘활운연’ 두 무림 연맹의 유저들은 공격측과 수비측으로 나뉘어 대규모 전투를 진행하게 되며, 적대 연맹군 처치수에 따른 보상과 경험치를 얻을 수 있다.


▲ 무림연맹전 전투 화면


마지막은 ‘결전’만의 단계별 게임 시스템이다. ‘결전’은 단계별로 다양한 컨텐츠가 오픈될 뿐만아니라 모바일 환경을 적극 활용한 부가 기능을 제공하고 있으며 교환 시스템, 인맥 시스템 등을 통해 유저 간의 커뮤니티를 지원한다.


한편 ‘결전’은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공식카페에 출석만하여도 아이템 귀속 황금*200, 은자*200, 도심단*30을 증정하는 출석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