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사: BUNGiE 소프트웨어 ⊙장르: FPS ⊙플랫폼: PC, PS4, Xbox One ⊙발매일: 2017년 9월 6일

헤일로 시리즈의 번지 소프트웨어가 개발한 '데스티니2'의 PS4 트레일러,'Our Darkest Hour'가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데스티니2의 주적인 카발, 카울(Chaul)의 공습장면으로부터 시작된다. 'Our Darkest Hour'라는 어두운 제목답게 'the Red Legion' 군대에 의해 속수무책으로 파괴당하는 도시와 카울의 발밑에 쓰러진 가디언들을 보여준다. 폐허에서 일어나 가디언들을 모아 반격을 준비하는 모습을 담았으며, 세 가지 클래스, 헌터, 워록, 타이탄의 모습과 그들의 공격방식도 볼 수 있다.

또한, 추가로 공개된 PS4 전용 콘텐츠 영상에서는 유럽 데드존에서 이루어지는 PS4 전용 co-op 스트라이크인 'Lake of Shadows', 전용 기어인 타이탄, 워록, 헌터의 아머, 전용 비행선, 세 가지 공격 모드를 가지고 있는 무기인 Borealis, 그리고 PVP 맵이 추가됨을 볼 수 있다.

번지의 커뮤니티 매니저, 'DeeJ(David Dague)'는 "사람들의 유대감을 만드는 게임, 혼자 즐기기보다는 게임이 친구들을 만나러 가는 곳이 되는 것"이 '데스티니2'가 지향하는 바라며, "장기적으로 '데스티니2'를 즐기는 다양한 방법을 통해 유저들의 다양한 이야기가 나오는 모습을 보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클랜시스템에는 100명 정도의 유저가 함께 할 수 있을 것이며, 클랜 구성원들이 서로 알고, 함께 플레이하는 의미가 있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데스티니2는 PS4, Xbox One, 그리고 배틀넷을 통해 PC로 출시된다. 오픈베타는 7월 21일 시작되며, PS4를 통해 사전 구매를 했다면 7월 18일 첫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한, 정식 출시는 9월 6일로 예정되어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