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CJ인터넷]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이 퍼블리싱하고 반다이코리아(대표이사 에모토 요시아키)가 기획, 소프트맥스(대표이사 정영원)에서 개발한 액션대전 게임 가 S랭크 유닛인 ‘풀아머 ZZ건담’ 업데이트 및 신규 PVP맵 그랜드 캐니언(Grand Canyon)을추가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 된 S랭크 유닛 ‘풀아머 ZZ건담’은 원작 기동전사 건담ZZ을 대표하는 ZZ건담의 완성형으로서 3개의 중장거리 무장을 장착과 풀아머 파츠 해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복잡한 변형합체구조를 갖고 있는 ZZ건담의 취약성을 보강하기 위해 추가장갑을 장착하고, 추가장갑내에 하이 메가캐논과 각종 미사일과 I-필드 제네레이터도 탑재했다. 이러한 노력으로 전체적으로 강화된 방어력과 보강된 화력으로 ZZ건담의 완성형으로 자리매김 했다.

또한, 슬래스터의 추진력의 대폭적인 파워업으로 중량의 증가에도 불구하고, 기동성은 더욱 증가했다.

이와 함께, 신규 PVP맵 그랜드 캐니언은 대칭형태로 이루어진 중대형 계곡맵으로서, 계곡 위 오픈된 공간에서는 무제한 중/장거리전이 가능하고, 계곡 밑에서는 고속침투에 이은 화끈한 대격돌로 통쾌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캡슐머신 29호기가 추가 되었고, 더미를 발사하여 NPC의 공격을 따돌릴 수 있는 기능을 가진 ‘더미 아이템’을 출시했다.

퀘스트 클리어 보상 시스템 측면에서도 새로운 조합식을 추가하여, 상사 계급 이상인 유저가 ‘사이코 건담 파괴’ 연속 퀘스트 클리어 시에 양산형 큐베레이 조합식을 획득 가능하도록 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gundam.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