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룽투코리아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검과마법 for kakao'(이하 검과마법)이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원스토어에서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회사측은 “'검과마법'은 출시 이후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안정적인 서비스로 이용자 만족을 최우선 과제로 생각하며 서비스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며, “특히, 최근에는 서버간 격차 해소와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한 두 차례 대규모 서버 통합을 진행해 유저들이 보다 전투 콘텐츠를 편히 즐길 수 있게 배려하는 등 유저 중심의 서비스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룽투코리아는 오는 6월 말 예정된 '검과마법'의 1주년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21일부터 원스토어 사전예약에 돌입한다. 원스토어에서 진행중인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6레벨 공격보석', '신의령', '다이아' 500개 등 5만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과 원스토어 1만원 쿠폰을 추가로 선물한다. 원스토어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예약이 가능하다.

이달 말 예정된 '검과마법'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캐릭터 강화에 필요한 '룬 주입' 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되고, 게임의 대표 PVP(이용자간 대전) 시스템 '진영전'이 새롭게 개편되는 등 더욱 진화된 '검과마법'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검과마법'은 6월 한달 간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역대급 인게임 혜택을 증정하는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