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스카이라인게임즈


스카이라인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군왕'에 특수 날개 및 영련 시스템과 코스튬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군왕은 지난 4월말 출시 이후 원스토어 인기 게임으로 3주간 1위를 유지하였고 유저들에게 지속적으로 인기를 받고 있는 게임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특수 날개를 통해 제공되는 특수 날개는 날개 외형을 변화 시킬수 있으며 능력치가 증가된다. 특수 날개는 이벤트 획득 및 레벨 획득조건을 만족하면 활성화 할 수 있다.또한 영련 시스템을 통해서 날개에 부적을 장착해 능력치를 증가시킬 수 있다.

그 외에도 유저는 팔괘에 알맞은 부적을 장착해 추가 능력치를 활성화 시킬 수 있다. 부적은 합성 및 개조, 분해가 가능하여 다양한 합성을 통해 더욱 강력해진다. 날개 영련 시스템에 필요한 부적은 이벤트, 던전 획득 및 상점 패키지를 통하여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현대식 교복을 컨셉으로 제작한 코스튬 의상이 추가되었으며, 꾸준히 늘어나는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보다 쾌적한 게임 환경을 제공하고자 11번째 신규 서버 ‘취락’을 오픈 하였다.

스카이라인 게임즈의 정연태팀장은 “군왕은 런칭 이후 매월 2회이상 업데이트를 지속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유저들이 지속적으로 즐길수 있는 컨텐츠를 지속 제공하여 오랫동안 사랑받는 게임이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신규 날개 업데이트 및 코스튬 등 다양한 업데이트 내용과 '군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