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창유닷컴코리아


창유닷컴코리아(지사장 최혜연)가 하하와 서장훈이 홍보모델로 활약하는 실시간 모바일 농구대전 게임 ‘프리스타일2:플라잉덩크(이하 프리스타일2)’의 TV CF를 금일(7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TV CF는 프리스타일 느낌이 충만한 하하와 전직 농구선수 출신 서장훈의 농구 대전을 주요 스토리로 다루고 있다. ‘신장’이 아닌 ‘심장’으로 농구하라는 키 메시지를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프리스타일2’의 특징과 개성을 잘 살려냈다.

이와 함께, 창유닷컴코리아는 ‘대도서관’ 등 인기 인플루언서 3인방이 ‘프리스타일2’를 주제로 한 릴레이 방송을 진행한다. 9일 20시 ‘따효니’의 트위치 방송을 시작으로, 11일 22시에 ‘쥐’의 트위치 방송이, 12일 22시 ‘대도서관’의 유튜브 방송이 릴레이로 진행된다. 게임 이용자들은 각 크리에이터들의 방송에 참여해 이들이 진행하는 실시간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으며, 랭크모드에서 크리에이터들을 만날 경우 SVIP 30일 등급을 제공 받는다.

창유닷컴코리아 최혜연 지사장은 “TV와 온라인을 통해 프리스타일2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인기 크리에이터들의 재치 있는 입담과 박진감 넘치는 게임 플레이가 어우러져 재미있는 방송이 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 더불어 두 홍보모델의 기막힌 대전을 다룬 CF 영상 속에 게임 아이템 코드도 숨겨져 있으니 잘 확인하시고 혜택 받아가시기 바란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