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2017 히어로즈 글로벌 챔피언쉽 코리아 시즌2 전반기 8일 차 일정이 마무리됐다. MVP 블랙이 마이티를 3:1로 꺾으며 4연승에 성공했다. 이어진 2경기에서는 L5가 월드 클래스를 입증하며 Rrr 3:0으로 완파했다.

첫 경기는 MVP 블랙이 승리를 거뒀다. 파멸의 탑에서 펼쳐진 1세트, MVP 블랙이 마이티의 실수를 놓치지 않고 포인트를 따내며 15분 만에 1세트를 선취했다. 이어진 2세트에서 MVP 블랙이 놀라운 운영을 선보였다. 불리한 한타를 피하면서 마지막 핵각을 봤다. 테사다르가 상대의 귀환을 막으면서 MVP 블랙이 극적으로 상대의 핵을 파괴하고 승리했다. 하늘 사원에서 펼쳐진 3세트, 유지력이 강한 조합을 선택한 마이티가 교전에서 연전연승하며 3세트를 따냈다. 4세트, 마이티의 아눕아락의 존재감이 없었던 반면, MVP 블랙의 말티엘은 압도적인 존재감을 뿜어냈다. 라인전과 한타에서 앞선 MVP 블랙이 4세트를 따내며 3:1 승리를 확정 지었다.

이어진 2경기에서 L5와 Rrr이 격돌했다. L5가 클래스를 입증하며 Rrr에게 압승을 거뒀다. 1세트, 밴픽 단계부터 우위를 점했던 L5가 운영에서 Rrr을 압도하며 선취점을 따냈다. 거미 여왕의 무덤에서 펼쳐진 2세트, L5가 다시 한번 일방적인 승리를 거뒀다. 유지력 싸움에서 L5의 굴단이 Rrr의 발라를 압도한 것이 주효했다. 마지막이 될 수 있는 3세트, L5가 화려한 스킬 연계를 펼쳤다. 트레이서와 챈의 돌파력이 일품이었다. L5가 Rrr을 3:0으로 완파했다.


2017 히어로즈 글로벌 챔피언쉽 코리아 시즌2 전반기 8일 차 결과

MVP 블랙 3 vs 1 마이티
1세트 MVP 블랙 승vs 패 마이티 - 파멸의 탑
2세트 MVP 블랙 승 vs 패 마이티 - 불지옥 신단
3세트 MVP 블랙 패vs 승 마이티 - 하늘 사원
4세트 MVP 블랙 승vs 패 마이티 - 용의 둥지

L5 3vs 0 Rrr
1세트 L5 승vs 패 Rrr - 불지옥 신단
2세트 L5 승vs 패 Rrr - 거미 여왕의 무덤
3세트 L5 승vs 패 Rrr - 저주받은 골짜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