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반다이코리아] 반다이코리아㈜(대표, 에모토 요시아끼)는 PSP용 3D 액션 게임 ‘기동전사 건담 건담 VS.건담’을 오는 11월 20일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

이 작품은 일본의 아케이드로 인기리 가동중인 「기동전사 건담 건담 VS. 건담」의 PSP 버전으로 2001년에 아케이드 「기동전사 건담 연방 VS. 지온」이후 등장한 [VS.]시리즈의 최신작이다. 본 작품은 “기동전사 건담”에서부터 “기동전사 건담00”까지 전 16개 애니메이션에 대표적인 모빌 슈츠가 등장하여 옛 건담 시리즈와 새로운 건담 시리즈의 만남으로 배틀의 폭이 넓어졌다.

이번에 가장 크게 돋보이는 점은 장갑 변환에서부터 자폭 등의 극 중 액션의 재현을 최고의 퀄리티로 구현했다는 점이다. 또한 플레이어를 도와주는 신 시스템 [모빌 어시스트]와 최종 병기 [G 크로스 오버]로 더욱더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가 가능해졌으며, 총 등장 기체는 30기체 이상, 새로 등장하는 기체로는 데스티니 건담, 풀 바니언, 건캐논, 캠퍼의 4기가 있다.
아울러 15개의 원작의 주제가와 스테이지가 그대로 수록되어 있어 배틀을 더욱 다채롭게 만들어 건담 팬들을 더욱 만족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기동전사 건담 건담 VS.건담’은 소비자가격 38,000원으로 11월 7일부터 11월 18일까지 약 20여 개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예약 특전으로는 ‘건담 콜렉션 네오3탄 피규어’를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