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펀플웍스


펀플웍스(대표 김현)는 자사가 서비스 준비중인 신작 캐주얼 RPG ‘이노센트베인’의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노센트베인’의 사전 예약은 8월 11일부터 정식 출시 이전까지 진행되며, 예약 신청은 브랜드 페이지에서 자신의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는 방식으로 할 수 있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모든 사람들에겐 정식 서비스 시 SR 등급 캐릭터 ‘히가시야마 히나’와 ‘럭키젬’, ‘골드바’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이 들어 있는 ‘밀당 패키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사전 예약이 진행되는 브랜드 페이지에선 본인의 밀당 타입을 확인하는 심리테스트와 게임에 등장하는 주요 캐릭터들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40초 분량의 ‘티저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이노센트베인’은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RPG로, 400여 개의 캐릭터와 함께 미국과 일본, 한국의 다양한 명소들을 구현한 필드, 애니메이션 스타일의 완성도 높은 원화, 탄탄한 스토리 등을 자랑한다..

한편, 펀플웍스는 공식 페이스북에서도 ‘이노센트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일부터 게임 출시일까지 공식 페이스북 ‘좋아요’를 누르고 ‘우리들의 000 밀당 작전’이라는 문장 속 000에 맞는 문장을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남긴 사람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문화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노센트베인’의 관한 보다 상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