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펀플웍스


펀플웍스(대표 김현)는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신작 캐주얼 RPG ‘이노센트베인’의 CBT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CBT는 정식 서비스에 앞서 게임성 및 콘텐츠, 안정성 등을 점검하기 위한 것으로, 8월 9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된다.

‘이노센트베인’의 테스트 버전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CBT에 참가한 유저는 테스트 기간 동안 제약 없이 모든 콘텐츠를 플레이할 수 있다.

‘이노센트베인’은 자신의 캐릭터를 성장시키고 조합하는 RPG의 재미와 함께 팀 구성원을 밀고 당기는 슬링샷 스타일의 전투를 통해 기존 게임들과 다른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또한, 이 게임에는 400여 개의 캐릭터와 함께 미국과 일본, 한국의 다양한 명소들을 구현한 필드가 등장하며, 애니메이션 스타일의 완성도 높은 원화와 탄탄한 스토리도 만날 수 있다.

펀플웍스는 ‘이노센트베인’의 CBT를 기념해 오는 1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CBT 기간 동안 매일 특정 시간에 접속한 유저에게 유료 재화인 ‘크리스탈’을 비롯해 판매 시 골드를 획득 할 수 있는 ‘골드바 XL’, 유닛의 럭키 포인트를 상승 시킬 수 있는 ‘럭키젬’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며, 매일 캐릭터 인기 투표를 진행하여 1위에 선정된 SSR 등급 캐릭터를 지급할 예정이다.

펀플웍스 게임퍼블리싱셀 박재형 디렉터는 “’이노센트베인’은 색다른 방식의 전투를 통해 신선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캐주얼 RPG”라며, “보다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만들기 위해 진행되는 이번 CBT에 많은 참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노센트베인’의 관한 보다 상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