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대표 오오시타사토시)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세인트 세이야 코스모 판타지’에서 세인트 크로스 마이스 EX 라이브라 도코(갓 크로스)’와 연동 기획한 ‘갓 라이브라와 12개의 무기’ 중 첫 번째인 ‘갓 크로스 제미니 사가(라이브라의 창)’를 공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갓 크로스 제미니 사가’는 원작 애니메이션 ‘세인트 세이야 soul of gold’에 등장한 12명의 골드 세인트들이 사용하는 무기 중 하나로 새로운 힘을 얻어 펼치는 신 시리즈 ‘갓 라이브라와 12개의 무기’와 연동 기획한 첫 번째 장비다.

신 무기 ‘갓 크로스 제미니 사가’는 24일(목) 오후 2시부터 28일(월)까지 4일 동안 등장하며, ‘횟수 한정! 스텝업 뽑기!’ 또는 ‘갓크로스 제미니 사가(창) 등장 기념 뽑기’에서 기간 한정으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게임 설치 후 튜토리얼 클리어 시 ‘아리에스 므우’, ‘타우러스 알데바란’, ‘제미니 사가’ 등 골드 세인트 12명을 모두 얻을 수 있는 이벤트도 10월 1일(일) 오전 3시 59분까지 진행된다.

이와 함께 오는 9월 7일(목)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최대 7,000개까지 ‘세인트 스톤’이 제공되는 로그인 이벤트를 실시, 유저들의 열띤 참여가 예상된다.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연동 기획을 시작으로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펼쳐 나갈 방침이다.

‘세인트 세이야 코스모 판타지’의 이벤트 및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