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CJ인터넷] 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이 퍼블리싱하고 반다이코리아(대표이사 에모토 요시아키)가 기획, 소프트맥스(대표이사 정영원)에서 개발한 액션대전 게임 가 SD건담 시즌2인 ‘SD건담 뉴 제네레이션’을 12월 23일 업데이트한다고 공지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가장 뜨거운 반응이 예상되는 태그 매치모드가 추가 되고, S랭크의 대형 유닛 및 건담 작품의 신시리즈 유닛 라인업이 등장하며, 게임 내 UI 및 SD건담 홈페이지가 새단장 된다.

먼저, 이번 뉴제네레이션의 가장 큰 특징인 태그 매치는 유저가 미리 설정한 최대 4개의 유닛 조합으로 전투에 참여하여 전투 중에 자신이 구성한 유닛으로 변경하며 플레이가 가능하다.

특히, 태그 매치는 기존의 액션대전 게임에서는 처음 시도되는 형태로, 현란한 조작뿐만 아닌 상대 유닛의 유형에 따라 자신의 유닛을 교체하여 전투에 참여할 수 있어서 최상의 전략을 통해 승리를 이끌어 내는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기존 건담팬들이 가장 기다려왔던 유닛 중 하나인 건담 0083의 초대형,고성능 전투 유닛 ‘덴드로비움’ 과 ‘노이에 질’이 추가된다. 향후 에 초대형 유닛의 등장으로 격이 다른 궁극의 유닛 라인업이 강화 될 전망이다.

또한, 건담 세계관 중에 가장 지명도 있는 신시리즈의 유닛 라인업도 새롭게 추가되며, 추가되는 신시리즈의 정체는 향후 홈페이지 등을 통해 차차 공개된다.

이외에도 뉴제네레이션을 맞이하여 새롭게 게임 UI 및 홈페이지를 단장하여 기존 유저들뿐 아니라 신규 유저들에게 보다 새롭고 강력한 느낌으로 다가갈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gundam.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