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소 토너먼트 월드 챔피언십 현장에서 오는 12월 13일 적용될 업데이트 내용을 담은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는 류의 정체를 비롯해 앞으로 진행될 스토리를 미리 엿볼 수 있으며, 말미에서는 개인 의상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포함해 새로 업데이트 될 콘텐츠들이 공개됐다.

스토리의 경우 문자 그대로 충격과 공포라고 할 수 있다. 먼저 지난 스토리에서 절벽 아래로 떨어져 행방이 묘연해졌던 류의 정체가 공개됐다. 류는 사실 악태후와 연관이 있는 인물로, '아무리 그자를 속이기 위한 연극이라지만 이렇게까지 할 필요는 없지 않았습니까.', '아무래도 주리아가 널 미워했던 모양이구나.' 등의 대화를 주고 받는다.

곧이어 번양과 번아, 친친이 류를 찾아 숲 속으로 이동한 장면에서, 악태후와 류가 행동을 함께하는 것을 볼 수 있다. 류의 배신에 당황하는 제자들. 번아가 믿을 수 없다며 류에게 매달려보지만 류는 이런 번아를 공격하고 이 과정에서 번양이 목숨을 잃는다. 이후 거대한 술식이 시작되고 새로운 팔부기재로 소개된 인물들이 돌이 되 버린 구 팔부기재들을 찾아오면서 스토리 영상이 막을 내린다.

이어서는 12월 13일에 업데이트 될 콘텐츠들의 스틸샷이 공개됐다. '저주받은 해적선', '영웅들의 비무', '최초의 봉인, 화룡', '개인 의상 커스터마이징 기능' 등이 그것으로 던전, 비무형 PVE콘텐츠, 의상커마 시스템 등이 업데이트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