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이펀컴퍼니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퍼펙트월드(Perfect World, 대표 상영영)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주선 for Kakao’가 카카오 인기 게임 1위를 달성했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지난 17일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 ‘주선 for Kakao’는 출시 이후 꾸준히 스토어 인기 순위 차트에 기록했으며, 카카오 게임에서 인기 게임 1위를 달성했다. 또한, 구글 플레이에서도 차트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주선 for Kakao’는 숨겨진 비밀 임무와 열린 결말을 통해 진행하는 스토리를 중심의 모바일 MMORPG다. 이용자들은 전 서버가 통합된 문파전으로 대규모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파밍을 통해 자신만의 무기를 만들어 볼 수 있다.

‘주선 for Kakao’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보상 혜택을 제공한다. 김세정 진령카드를 획득한 이용자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김세정 사인이 담긴 CD를 증정할 예정이며, 공식카페 회원 수가 일정 수를 넘을 경우 보상을 제공하는 공식카페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게임을 재미있게 즐겨주시는 이용자분들로부터 입소문을 타며 나날이 인기순위가 오르고 있다.”라며, “만족할 만한 콘텐츠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여 지금의 이 기세를 몰아갈 테니 앞으로도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주선 for Kakao’는 인기 아이돌 그룹 구구단의 멤버 김세정을 홍보모델로 선정하여 TVCF 촬영, 화보 촬영 등을 진행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게임의 재미를 알릴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