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마더네스트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퍼펙트월드(Perfect World, 대표 상영영)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주선 for Kakao’가 구글 피처드에 선정되었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주선 for Kakao’는 탄탄한 스토리를 배경으로 다양한 매력을 가진 문파를 만나볼 수 있는 모바일 MMORPG이다. 청운, 합환, 귀왕, 천음 4가지 문파는 다양한 스킬을 가지고 있으며 특히 육도윤회나 신검천강진계와 같은 직업 스킬을 통해 화려한 스킬액션을 즐길 수 있다.

‘주선 for Kakao’은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간단한 조작 방식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초묘의 운, 사령의원 등의 PVE 시스템이 마련되어 있으며, PVE와 PVP 시스템을 통해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탈 것 시스템을 이용해 광활한 오픈 필드를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많은 분이 주선 for Kakao를 사랑해주신 덕분에 구글 피처드에 선정되었다.”라며, “게임 출시 후 성공적인 출발을 한 만큼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앞으로 게임을 더 많이 즐겨주시고 꾸준한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주선 for Kakao’는 인기 아이돌 그룹 구구단의 멤버 김세정을 홍보모델로 선정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