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그라비티] 글로벌 온라인 게임 기업 그라비티(대표 강윤석, www.gravity.co.kr)는 폭주쾌감 뿌까레이싱이 게임 속에서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 밝혔다.

크리스마스를 기념한 '산타 모자' 아이템이 금일 업데이트 됐다. 또한 오는 12월 24일과 25일 뿌까레이싱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는 게임 속에서 활용할 수 있는 각종 아이템이 지급된다.

금일부터 시작되는 '산타 모자 쓰고 달려요' 이벤트를 통해 '산타 모자' 아이템이 선보여진다. '산타 모자'는 12월 31일까지 게임 내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이 아이템을 장착하면 스피드가 증가하게 된다. 또한 오는 12월 24일과 25일에 뿌까레이싱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산타 캐릭터'와 '산타 바이크'를 지급하는 '크리스마스 무조건 선물 받고 달리고' 이벤트가 진행된다. '산타 캐릭터'와 '산타 바이크' 는 뿌까레이싱에 회원 가입을 한 유저라면 누구나 이벤트 기간 동안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한편 12월 한달 간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 게임을 플레이 하면 2배의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고 PC방의 경우 기존에 지급하던 '경험치'와 '짜이'를 각각 100%씩 추가 지급을 받을 수 있는 '주말에도 달리고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채희현 뿌까레이싱 부서장은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게임 속에서 축제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면서 "특히 12월 24일과 25일에는 뿌까레이싱 유저 누구나 게임에 접속 하기만 해도 캐릭터와 바이크 아이템을 지급 받을 수 있는 만큼 많은 유저들이 이벤트에 참여해 크리스마스의 선물을 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