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그라비티] 그라비티(대표 강윤석)는 폭주쾌감 뿌까레이싱이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 연휴를 기념한 빅3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금일 밝혔다.

뿌까레이싱에서 설 연휴를 기념한 빅3 이벤트를 시작한다. 이번 이벤트는 뿌까레이싱을 즐기는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경험치와 짜이는 2배 혜택은 물론 바이크 아이템 등의 푸짐한 선물이 지급된다.

먼저 새해맞이 빅3 이벤트 중 금일부터 1월 28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는 ‘설날 감사 이벤트’는 이 기간 뿌까레이싱의 모든 채널에서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경험치 및 짜이를 2배로 지급한다. 또한 2월 4일까지 상품의 종류나 수량에 상관없이 뿌까레이싱의 캐시 아이템을 구매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컨츄리88 바이크’를 지급한다. ‘컨츄리 88 바이크’는 게임 레벨에 따른 제한 없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바이크 아이템이다.

그 밖에도 설날과 어울릴 수 있는 ‘뿌까’, ‘가루’, ‘칭’, ‘아뵤’, ‘링링’, ‘또베’, ‘장뚱’, ‘브루스’ 등 뿌까레이싱에 등장하는 모든 캐릭터의 모자와 한복 의상 아이템이 선보여진다. 한복 의상 아이템은 오늘부터 1월 28일까지 ‘SHOP’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2월 5일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채희현 뿌까레이싱 부서장은 “민족 최대의 명절인 구정을 기념해 ‘설’의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한복과 모자 등의 아이템을 준비했다” 면서 “특히 이벤트를 시작하고 난 후 일주일간은 뿌까레이싱 유저 누구나 게임에 접속 하기만 해도 ‘경험치’와 ‘짜이’ 2배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만큼 많은 유저들이 이벤트에 참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