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티엔터테인먼트] ㈜티엔터테인먼트(대표 이상민)는 자사가 운영하는 바른손게임즈(www.barunsongames.com)를 통해 서비스하는 다중접속온라인게임(MMORPG) <라스트카오스>에서 오늘(18일)부터 내년 1월 8일까지 ‘따뜻한 겨울이야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오늘 밝혔다.

따뜻한 겨울이야기는 최근 경기 침체로 얼어붙은 유저들의 마음에 조금이나마 훈훈한 정을 전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라스트카오스의 크리스마스 트리 꾸미기’와 ‘라스트카오스에 찾아온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 등 총 2개의 이벤트로 구성됐다.

‘크리스마스 트리 꾸미기 이벤트’는 주노 마을에 있는 크리스마스 트리에 양말과 리본, 막대사탕, 구슬, 종 등 장식을 유저들이 상점에서 구입해 달면 1000개가 돌파하는 순간 생명력과 마나를 회복할 수 있는 막대사탕이 지급된다. 또 크리스마스 트리를 통해 아이템 드롭율 상승 버프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라스트카오스에 찾아온 크리스마스 선물상자’는 매 1시간마다 선물상자가 라카마을에 나타나는 것으로 유저들은 선물상자를 잡으면 루돌프 펫, 산타모자, 광속아이템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이 중 루돌프 펫은 유저가 지니고 있는 펫을 루돌프 사슴으로 변신 시킬 수 있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풍기고 있다. 크리스마스 아이템은 내년 1월 31일 일괄적으로 삭제된다.

자세한 내용은 라스트카오스 홈페이지(http://lastchaos.barunsongames.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