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구름게임즈앤컴퍼니


구름게임즈앤컴퍼니(대표 한용만)는 자사의 출시 예정작인 액션 RPG ‘올킬’ 의 사전예약자가 30만 명을 돌파했다고 금일 밝혔다.

지난 11월 8일부터 사전예약 이벤트를 시작한 ‘올킬’은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 겜셔틀, 모비, 캐시슬라이드, 코드뱅크 등 국내 주요 매체를 통해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29일 기준 사전예약자 30만명을 돌파하였다.

‘올킬’은 화려한 그래픽과 다이나믹한 전투가 특징인 액션RPG이다. 특히, 실시간으로 자동전투 없이 진행되는 PvP 시스템이 특징으로, 최대 6인이서 편 없이 최후의 1인이 될때까지 싸우는 배틀로얄 형식의 ‘난투’ 모드, AOS형식으로 진행되는 ‘길드전’ 모드를 통해 유저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현재 올킬은 사전예약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먼저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유저들에게 5만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 쿠폰을 지급하며, 이 중 100명에겐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를 지급하고 있다.

또한, SNS공유 이벤트 참여 시 블랙야크 패딩, 고프로 액션캠 등 푸짐한 현물 경품을 제공하며, 공식카페 회원수 돌파 시 추가 아이템을 지급받을 수 있는 이벤트 또한 진행되고 있다.

한편, 구름게임즈앤컴퍼니는 ‘올킬’의 12월 7일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정식 출시를 예고했으며,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올킬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