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구름게임즈앤컴퍼니


구름게임즈앤컴퍼니(대표 한용만)는 FULL 3D 하드코어 액션 RPG ‘올킬’의 크리스마스 기념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6일(화) 밝혔다.

먼저, 크리스마스 및 새해를 기념하여 코스튬 기능이 업데이트 되었다. 야옹이 체이서, 트리 학살자 슬레이어 등 재기발랄한 디자인의 겨울 코스튬이 업데이트 되어 유저들의 스타일을 더욱 살릴 수 있다.
마을 역시 시즌에 맞춰 업데이트 되었다. 마을 중앙에 크리스마스 트리가 배치되었고, NPC들이 크리스마스 복장을 입었다. 이를 통해, 올킬 세계에서도 크리스마스의 흥겨운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크리스마스 및 새해에 맞춰, 12월 22일부터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가 진행된다. 출석만 하여도 푸짐한 특별 보상을 지급해주는 특별 출석 이벤트, 크리스마스 특별 상자가 드랍되는 던전 드랍 이벤트, PvP 미션을 깨면 특별한 보상을 지급하는 도전 달성 이벤트가 진행되어 유저들에게 크리스마스의 기적과 같은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신규 유저를 위한 업데이트 또한 진행되었다. 초반 던전인 1-10 / 2-10 / 3-10 스테이지의 난이도가 하향되었고, 난투 매칭 최소 인원이 3명으로 변경되어 신규 유저들의 원활한 플레이가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올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