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와이제이엠게임즈
와이제이엠게임즈(193250, 대표 민용재)가 지난 12월 6일 서울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17 제9회 대한민국 중소∙중견기업 혁신대상’ 시상식에서, 기술혁신 부문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본 상은 헤럴드경제와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국회 산업통상자원위원회, 중소벤처기업부 등이 후원하며, 우수 중소중견기업 발굴 육성을 통한 글로벌 국가경쟁력 향상을 도모하고자 매년 시행되어 왔다.
주최측은, “’와이제이엠게임즈’는 ‘프레타’, ‘카트체이서’, ‘스매싱 더 배틀 VR’, ‘카지노피아:더 블랙잭’, ‘오버턴’등 다수의 국산 VR게임을 발굴해 투자 및 기술 협업을 지원했으며 글로벌 온라인 플랫폼으로의 진출 협력은 물론 마케팅도 수행했다.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VR방 사업 등을 주도하면서 국내외 VR∙AR 산업 생태계 구축 및 대중화에 공헌한 바가 크다.”고 선정 이유를 밝혔다.
특히, “일본의 VR전문 개발사인 gumi社와 ‘서울브이알스타트업스’를 합작 설립해, 일본 및 북유럽 스타트업 인큐베이팅社들과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한 지원사업을 펼침으로써 타 프로그램과는 차별화된 지원을 제공해왔고,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와 ‘경기콘텐츠진흥원’ 등 정부 산하 기관과의 협력을 통한 지원사업도 착실히 병행해 온 점에서 그 공로를 인정받았다.”고 전했다.
한편, 와이제이엠게임즈는 앞으로도 4차 산업 혁명 시대를 이끌 핵심 산업인 VR∙AR산업에 있어 한국 시장의 동반 성장을 위해 지속적인 행보를 전개해 나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닌자+사무라이 '어쌔신 크리드 섀도우즈', 공개된 모든..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6 |
▶ [뉴스] 다시 모이는 NieR 개발진, '니어일 수도, 아닐 수도'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뉴스] 개발자 필독, 스팀이 말하는 '내 게임 노출 잘되는 법.. [1]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경기뉴스] T1, 4세트 압도하며 TL 제압...G2와 재대결 [46] | 신연재 (Arra@inven.co.kr) | 05-15 |
▶ [리뷰] '브이 라이징', 막노동 흡혈귀의 내 집 마련 프로젝트 [5] | 정재훈 (Laffa@inven.co.kr) | 05-15 |
▶ [뉴스] 데바데 세계관, 4인 PvE로 다시 태어나 [2]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뉴스] 1티어 강령술사가 온다! '디아블로4' 시즌4 오픈 [18]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5 |
▶ [뉴스] '엑스컴의 심장', 새 회사서 차세대 라이프 시뮬 만든..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뉴스] 텐센트 마화텅 회장 "게임 조직, 성공적으로 개편"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4 |
▶ [경기뉴스] 파괴적인 G2, TES 3:0으로 잡고 연승 이어가 [79] | 김홍제 (Koer@inven.co.kr) | 05-14 |
▶ [뉴스] 국내 게임산업, 'NK' 선두 체제로 재편되나 [7]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4 |
▶ [뉴스] 넥슨 일본법인, 1분기 매출 한화 9,689억 원 기록 [0]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4 |
▶ [뉴스] '엔저+1200만 장 헬다이버즈2'가 소니 실적 끌었다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4 |
▶ [뉴스] HTC 바이브, "XR 기술, 가상과 현실의 경계를 넘다" [0]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14 |
▶ [리뷰] 얼리 액세스 맞나 싶은 볼륨, '하데스2' [6] | 김규만 (Frann@inven.co.kr) | 05-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