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밸로프


밸로프(대표 신재명)는 '아틀란티카 온라인'의 10주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알려왔다.

'아틀란티카 온라인'은 TBS를 구현해 낸 PC 온라인 게임으로, 턴 방식의 전투와 MMORPG의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게임이다.

이번 이벤트는 2018년 1월 9일 아틀란티카의 10주년을 맞이하여 진행되는 이벤트로 150레벨 점핑 이벤트, 성탄절 이벤트, GM이벤트인 드래곤 레어 이벤트 등을 포함하고 있다. 또 1월 18일까지 각 주차에 맞추어 2017년 용병 컨테스트의 우승 용병인 나인테일의 공개, 175레벨 장비 공개, 각종 던전 보상 리뉴얼등이 예정되어 있다.

아틀란티카 개발팀 김대남은 “이번 10주년 이벤트로 많은 아카 가족 여러분들이 다시 아카로 돌아오시길 기원한다. 아카 개발팀 모두 이번 이벤트를 위해서 정말 많은 심혈을 기울인 만큼 좋은 결과가 있었으면 좋겠다.” 라고 전했다.

아틀란티카 개발팀은 10주년 이벤트 업데이트 바로 직전 선의의 유저들에게 피해를 주는 악성 유저 및 해킹관련 계정들의 차단을 실시했다. 이는 썩은 부분을 도려내고 질 좋은 컨텐츠의 업데이트를 동시에 진행하여 아틀란티카 안팍으로 존재하던 문제를 해결하여 좀 더 유저들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기 위한 조치로 보여진다.

이번 아틀란티카 온라인의 10주년은 밸로프에게는 군주 온라인에 이어 두 번째 10주년 타이틀로 밸로프가 더욱 더 튼튼하게 성장 할 수 있는 기반이 될 것이라는 전망이다. 이번 아틀란티카 10주년 이벤트는 2018년 1월 18일까지 예정되어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아틀란티카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