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게임펍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게임펍은 트리플 액션 RPG ‘삼국지블러드’ iOS 버전을 선보이며, 전 마켓 출시 완료했다고 금일(22일) 밝혔다. ‘삼국지블러드’는 지난 19일 구글 플레이와 원스토어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출시 후 원스토어 무료 인기 게임 1위에 올랐다.

‘삼국지블러드’는 과금을 유도하는 VIP 시스템 대신 게임을 플레이 할수록 쌓인 마일리지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새로운 시스템을 적용, 사전 예약 3일 만에 30만 명을 돌파해 화제를 모았다. 아울러, 접속 기간에 따라 최대 150만 원 상당의 다이아(게임 머니)를 지급하는 등 차원이 다른 지원 내용이 담긴 ‘트리플 YES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삼국지블러드’는 게이머가 원하는 삼국지 영웅 6명을 선택해 3인 2팀을 구성, 다양한 전략과 전술에 따라 팀을 체인지 하며 플레이를 즐기는 신개념 파티 플레이 게임이다. 또한, 영웅들의 특징을 고려해 배치하고 육성시키는 과정에서 나만의 최강 드림팀을 만들어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고, 전투 시 영웅 고유의 화려한 스킬과 짜릿한 액션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삼국지블러드’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오는 26일까지 크리스마스를 함께 보내고 싶은 사람을 뽑는 투표 이벤트와 게임 내 캐릭터 실루엣을 보고 맞히면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공식 카페에서 실시한다.

‘삼국지블러드’는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