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이키나게임즈


이키나게임즈는 신작 모바일 실시간 슈팅 대전 선천적 얼간이들 with NAVER WEBTOON'의 사전예약을 12월 28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선천적 얼간이들 With NAVER WEBTOON'은 가스파드, 삐에르, 로이드 등 웹툰의 인기 캐릭터들이 총출동하여 벌이는 멀티플레이 슈팅 게임으로 고대부터 SF, 실생활 용품들까지 시대와 상식을 뛰어넘는 다양한 무기들로 대난투를 벌임으로써 원작 특유의 개그코드와 재미를 살리는데 집중했다. 또한 경찰 군인 심지어 누드까지 다양한 캐릭터 스킨들이 준비되어 있어 원작 웹툰의 팬은 물론 처음 게임을 접하는 유저들도 캐릭터의 매력에 푹 빠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최대 8명이 참여해 대난장판이 벌어지는 ‘싱글 대전’, 4인 팀워크를 중시하는 ‘팀 대전’ 두 가지 모드를 즐길 수 있으며, 이후 레이드 모드, 좀비 모드와 같은 새로운 대전모드를 계속해서 업데이트해 나갈 예정이다.

이키나게임즈의 개발진들은 “원작에 충실한 게임이 되도록 노력했고 더욱 재미있는 게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출시까지 더욱 개발에 매진하여 작가님과 웹툰의 명성을 이어나갈 수 있는 게임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사전예약 페이지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 신청자에게는 정식 서비스 시작 시 '군인 삐에르 코스튬'과 '서브머신건'을 문자 알림을 통해 선물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