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의 신작 모바일 MMORPG '아크로드 어웨이크'가 '뮤 오리진'과의 제휴 이벤트로 게임회원 확대에 나섰다.

웹젠은 오늘(1월 8일)부터 1월 19월까지 아크로드 어웨이크와 뮤 오리진의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해당 이벤트는 뮤 오리진에 접속하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를 희망하는 이용자들은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에 접속하면 나타나는 아크로드 어웨이크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 게임 설치를 완료해야 한다. 이후 캐릭터를 생성하면 뮤 오리진에서 사용 가능한 귀속다이아 500개, 펫 소환권 5개, 뽑기쿠폰 5개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단, 두 게임의 접속 시 로그인 선택 방법과 계정이 동일해야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며, 보상 아이템은 1월 31일에 게임 내 수신함으로 지급된다.

웹젠은 오는 1월 12일까지 아크로드 어웨이크의 공식 카페를 통해 '우리 사랑하게 해주세요'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신의 게임 캐릭터 정보를 스크린샷으로 촬영해 이벤트 게시판에 등록하고, 소개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성별 교환권 1개를 선물한다.

이에 앞서 지난주 웹젠의 아크로드 어웨이크는 2018년 새해를 맞아 접속 보상 및 NEW YEAR 수집 이벤트 등의 신년 이벤트를 열고, 다양한 게임아이템을 선물해 회원들의 호응을 얻기도 했다.

한편, 아크로드 어웨이크는 한국과 중국에서 매출 및 인기순위 1위를 석권하며 국내 모바일 MMORPG 시장을 선도해온 뮤 오리진의 개발사와 공동으로 준비한 모바일게임으로 대규모 길드전인 '아크로드 시스템'이 핵심 재미로 꼽힌다.

웹젠 '아크로드 어웨이크'와 '뮤 오리진'의 제휴 이벤트 및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크로드 어웨이크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