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웹젠] ㈜웹젠(대표 김창근, www.webzen.com)은 7일 ‘헉슬리’의 확장판인 글로벌 버전 ‘헉슬리: 더 디스토피아(이하 디스토피아)’의 신규 스크린샷 및 아트웍을 공개했다.

금일 공개한 신규 스크린샷은 신규 퀘스트 플레이 장면과 새롭게 추가된 보스들의 이미지로 언리얼 엔진3를 이용한 사실적인 캐릭터 묘사와 화려한 게임 내 효과를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다. 또한 그 동안 궁금증을 자아냈던 헉슬리 박사의 아트웍도 함께 공개되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현재 사전테스트를 실시중인 ‘디스토피아’는 기존 버전에 비해 FPS요소를 크게 강화시켜 유저들은 가상전투와 전장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속도감 넘치는 전투를 펼칠 수 있다. 또한 레벨 제한 없이 누구나 쉽게 전투에 참여할 수 있는 시스템과 새로운 계급시스템 등 신규 콘텐츠를 선보여 유저들의 긍정적인 평가를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명예요소임과 동시에 전장에 입장하기 위한 필수요소인 훈장을 통해 이루어지는 계급 성장이 유저들에게 새로운 재미요소로 평가 받고 있다.

웹젠의 김태훈 사업본부장은 “지금까지 ‘헉슬리: 더 디스토피아’는 유저들의 의견에 귀를 귀울이며 계속 발전해 나가고 있는 상태”라고 말하며 “향후 공식서비스 실시까지 최상의 그래픽 퀄리티와 ‘디스토피아’만의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개발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 헉슬리 박사 아트웍 ]



[ 헉슬리 박사 아트웍 ]



[ HLO 집단 ]



[ HLO 집단 ]



[ 플루토 지하 발전소 ]



[ 보스 산체스 ]



[ 보스 바투 ]



[ 보스 판티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