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반다이코리아㈜] 반다이코리아㈜(대표, 에모토 요시아끼)는 PS3용 대전 액션 게임 ‘나루토 나루티밋 스톰’을 오는 1월 22일 국내에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나루토 나루티밋 스톰’은 전세계에서 인기리에 방영 중인 「나루토」애니메이션을 소재로 한 닌자 대전 액션 게임으로 마치 플레이어가 애니메이션을 조종하는 것 같은 감각을 맛 볼 수 있는 화려한 그래픽으로 발매 전부터 큰 화제를 불러일으킨 작품이다. 다양한 스테이지에서 지형을 이용하는 전략적인 대전이 가능해 졌으며, 캐릭터 선택 시 서포트 캐릭터 2명을 골라, 3인 1조 배틀도 할 수 있게 됐다.
플레이어는 화면 가득히 자리 잡고 있는 거대 캐릭터를 상대로 커맨드를 입력하면서 공격해 내는 PS3 성능을 최대한 끌어낸 궁극의 배틀을 경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대전 외, 드넓은 나뭇잎 마을을 무대로 다양한 임무를 수행하며 원작의 스토리를 추체험할 수 있는 어드벤처적인 요소도 탑재되어 있다.

‘나루토 나루티밋 스톰’은 소비자가 49,500원으로 1월 9일부터 1월 20일까지 약 20여 개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예약 특전으로는 선착순으로 ‘나루토 피규어(Thumb nail look naruto sippuden)’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