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사이펀


사이펀(대표 배성호)은 자사 게임 포털 탑게임을 통해 서비스 예정인 판타지 웹RPG '용의 군단'의 CBT를 2월7일부터 9일까지 2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용의군단’은 2017년 하반기 해외 출시 이후 유명 게임 플랫폼에서 꾸준히 1위를 기록하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온라인 게임으로 상용화되어 있는 현존 웹RPG중 가장 높은 퀄러티를 자부하고 있다.

‘용의군단’은 환상적인 그래픽과 특별한 스킬 효과로 타격감을 극대화 하여 클라이언트 게임 못지않은 그래픽을 지원하고 있으며,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PVP, 파티 던전, 필드 보스, 판타지 한 탈것, 화려한 코스튬 등 다양한 컨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캐릭터의 전생 시스템을 도입하여 성장의 재미를 극대화 한 점이 특징이다.

탑게임은 이번 CBT를 통하여 유저들의 플레이 체험과 서버 과부화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으로, 출석체크, 응모 이벤트, 평창 동계 올림픽 응원하기, 홍보 하기 등 홈페이지 이벤트와 CBT 기간 중 핫타임, GM 깜작 이벤트 등을 통해 아이템과 금화를 지급할 예정이다.

현재 ‘용의군단’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하고 있는 사전가입 참여 유저들에게는 정식오픈 시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1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전원 지급 한다.

탑게임 정민수 총괄은 "2018년 탑게임의 신규 대작RPG를 기다리고 계시는 유저분들께 최고의 재미를 선사할 수 있도록 신중을 기하여 준비했다.”며, “이번 CBT를 성공리에 마무리하고 2월 말에 있을 공식 오픈을 차질없이 준비하도록 하겠다." 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용의군단’ 공식 홈페이지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