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CJ인터넷] 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이 퍼블리싱하고 반다이코리아(대표이사 에모토 요시아키) 기획, 소프트맥스(대표이사 정영희)에서 개발한 액션 대전 게임 가 S랭크 유닛 ‘사자비’와 맵, 캡슐머신과 퀘스트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21일 대거 선보인다.

특히, 이번에 추가된 신규 유닛과 맵의 업데이트로 유저들은 한층 강화된 기동성과 전략 플레이를 체험할 수 있을 예정이다.

신규 유닛 ‘MSN-004 사자비’는 샤아 아즈나블 최강의 전용기로 S랭크에 속하며, 전신에 장비된 모터가 있어 뛰어난 기동성을 자랑하는 것은 물론 근접과 사격 모드로의 변환도 가능하다.

새롭게 추가된 맵은 태그매치 전용과 PVP 대전모드용 각각 1개씩으로 태그매치 전용 맵 ‘홍콩 상업지구는 ‘사이코 건담 파괴’ 미션전의 맵을 태그매치 전용 맵으로 구현한 것으로, 대형 건물들을 이용해 적의 공격을 방어하고 역습을 하는 등 미션전에서는 느끼지 못한 다양한 전술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신규 PVP 대전모드 맵 ‘오퍼레이션 포인트’는 콜로니 내부의 비거주지역을 배경으로 출입문을 컨트롤 하는 컴퓨터를 파괴하면 상대방 진영으로 기습할 수 있는 부스터가 가동, 이를 활용한 다양한 전략 구사가 가능하다.

이밖에도 캡슐머신과 퀘스트를 추가했으며, 모든 맵에 라이트 맵 기능을 추가해 기존보다 향상된 맵을 제공하고 상점 메뉴 구조 변경 및 상품 검색 기능 추가 등 UI도 편리하게 업그레이드 했다.

CJ인터넷 퍼블리싱사업본부 권영식 이사는 “최근 진행한 시즌2 ‘SD건담 뉴제너레이션’에 대한 유저분들의 반응이 폭발적”이라며 “신규 콘텐츠의 추가로 더 큰 즐거움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