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위메이드] ㈜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박관호 / 이하 위메이드)에서 서비스하고 (주) 인티브 소프트 (대표: 이주원) 에서 개발한 <타르타로스 온라인>(http://tartaros.wemade.com)이 대규모 업데이트인 “독무의 숲 – 패키지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2월 4일에 정식으로 적용되는 “독무의 숲” 패키지 업데이트는 정기적으로 진행되는 <타르타로스 온라인>의 두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이다.

이번 패키지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들은 새로운 맵 “독무의 숲”에서 지난 스토리와 연결되는 신규 시나리오를 즐길 수 있으며, ▲새로운 챌린지 모드, ▲ 마을 별 신규 퀘스트가 총 80개, ▲ 7개 캐릭터 별 스킬 이 추가되는 등 대량의 콘텐츠들이 더해진다.

또한 신규 이용자들이 다음 마을에 좀 더 쉽게 진입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변경하고, 피로도를 줄일 수 있는 아이템(피로도 드링크)와 *스킬 초기화 아이템을 새롭게 선보여 다양한 레벨의 이용자들이 고루 만족하고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배려하는 장치도 함께 마련했다.

패키지 업데이트를 기념하며, 위메이드는 2월 18일까지 “자네, 타르타로스 한 판 하지 않겠는가?”란 제목으로, ▲ 지금 너에게 필요한 건 타르타로스야! ▲ 뉴비는 두렵지 않아! ▲ 처음 느낌 그대로~ ▲ 새로운 챌린지에 도전하라~ 의 4가지 재미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위메이드 사업2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 이번 두 번째 업데이트를 통해서는 새롭게 <타르타로스 온라인>을 시작하는 이용자들과 기존의 매니아층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하는데 주력했다.”며, “ 더욱 편리해진 시스템과 대규모로 추가된 새로운 콘텐츠를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독무의 숲’ 패키지 업데이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타르타로스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tartaros.wemade.com)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적용된 업데이트 내용은 2월 4일부터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