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위메이드] ㈜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박관호 / 이하 위메이드)에서 서비스하고 (주) 인티브 소프트 (대표: 이주원) 에서 개발한 <타르타로스 온라인>(http://tartaros.wemade.com)의 ‘독무의 숲’ 패키지 업데이트가 금일부터 적용된다.

이에 따라 위메이드는 홈페이지를 통해 업데이트에 선보일 각 캐릭터들의 신규 스킬과 새롭게 등장하는 챌린지 모드의 동영상을 공개하며 ‘독무의 숲’ 오픈을 알렸다.

두 번째 정기 업데이트인 이번 ‘독무의 숲’을 통해 새로운 스토리(나시프족의 보금자리), 신규 챌린지 모드, 마을 별 퀘스트 80종, 캐릭터 별 스킬(캐릭터 당 1개씩 총 7개)이 추가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가 동시에 진행된다.

또한 이용자들이 오랫동안 기다려온 “피로도 드링크”와 “스킬 초기화 아이템”을 선보이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 할 뿐 아니라, 신규 이용자들을 위해 다음 마을로의 진입장벽 낮추어 다양한 이용자들을 위한 시스템 재정비를 감행했다.

위메이드 사업2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 기존의 패키지게임 같은 느낌을 가지고 있는 <타르타로스 온라인> 특성을 살려 시나리오의 추가와 함께 다양한 재미를 주기 위해 노력했다.”며, “이용자들이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다음 시나리오와 업데이트를 기대하게 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금일부터 오는 10일까지 타르타로스 온라인 게임을 많이 즐기는 PC방에 그래픽 카드를 제공하는 “최고 타르타로스 PC방을 찾아라!”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업데이트 동영상 및 관련된 모든 정보는 <타르타로스 온라인>공식 홈페이지(http://tartaros.wemade.com)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