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1분기 매출 663억 원, 직전분기 대비 1.8% 감소
이현수 기자 (desk@inven.co.kr)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2018년 1분기 매출액이 663억 1천만 원, 영업이익 48억 2천만 원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1분기 매출액은 663억 1천만 원을 기록하며 전년 동기 대비 184% 상승했으며, 영업이익 역시 32억 9천만 원에서 48억 2천만 원으로 46.1% 증가했다. 직전 분기 대비 매출은 1.8% 감소했으나 영업이익은 63.9% 상승한 29억 4천만 원을 기록했다.
이 같은 성과는 대만, 한국 등에서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의 선전에 힘입은 것으로 분석된다. 지난 3월 14일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의 한국 출시 이후 3월 매출이 큰 폭으로 상승했다.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은 최고 매출 기준, 한국 애플 앱스토어 1위, 구글 플레이 스토어 3위를 기록한 바 있다.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을 연내에 글로벌 론칭할 계획이며, 모바일 액션 RPG '라그나로크: 스피어 오브 오딘' 및 카드형 RPG '라그나로크R' 을 동남아시아 지역에 선보일 계획이다. 이 밖에 라그나로크 IP를 기반으로 한 신작 모바일 게임 다수를 연내 공개한다.
이현수 기자 desk@inven.co.kr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다시 모이는 NieR 개발진, '니어일 수도, 아닐 수도'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뉴스] 개발자 필독, 스팀이 말하는 '내 게임 노출 잘되는 법..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경기뉴스] T1, 4세트 압도하며 TL 제압...G2와 재대결 [45] | 신연재 (Arra@inven.co.kr) | 05-15 |
▶ [리뷰] '브이 라이징', 막노동 흡혈귀의 내 집 마련 프로젝트 [5] | 정재훈 (Laffa@inven.co.kr) | 05-15 |
▶ [뉴스] 데바데 세계관, 4인 PvE로 다시 태어나 [2]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뉴스] 1티어 강령술사가 온다! '디아블로4' 시즌4 오픈 [17]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5 |
▶ [뉴스] '엑스컴의 심장', 새 회사서 차세대 라이프 시뮬 만든..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뉴스] 텐센트 마화텅 회장 "게임 조직, 성공적으로 개편"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4 |
▶ [경기뉴스] 파괴적인 G2, TES 3:0으로 잡고 연승 이어가 [79] | 김홍제 (Koer@inven.co.kr) | 05-14 |
▶ [뉴스] 국내 게임산업, 'NK' 선두 체제로 재편되나 [7]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4 |
▶ [뉴스] 넥슨 일본법인, 1분기 매출 한화 9,689억 원 기록 [0]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4 |
▶ [뉴스] '엔저+1200만 장 헬다이버즈2'가 소니 실적 끌었다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4 |
▶ [뉴스] HTC 바이브, "XR 기술, 가상과 현실의 경계를 넘다" [0]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14 |
▶ [리뷰] 얼리 액세스 맞나 싶은 볼륨, '하데스2' [6] | 김규만 (Frann@inven.co.kr) | 05-14 |
▶ [뉴스] '즈큥도큥!' 마법 소녀, 여러분도 될 수 있어요 [12]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