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6일(수), 군타라 온라인 신규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업적의 추가 및 레이드 던전의 최종 보스가 일정 확률로 보석 상자를 드롭하게 되었으며, 6월 20일까지 무한의 균열에서 보석 상자를 드롭 및 무한의 균열 증표 상인 '타코나'를 통해 전용 상품을 판매하는 이벤트가 함께 진행되었다.

신규 업적 '눈 감고도 잡겠어!'는 '파멸의 아말란', '변절자 보리안', '네메가즈', '서리여왕 엘라'등 각 레이드 보스를 20회씩 처치하면 달성할 수 있으며, 보상으로는 칭호 '증명된 연합군의 일원'과 더불어 100골드 및 '푸른 눈의 티라몬의 알[각인]'을 획득할 수 있다.


▲ 기존 '붉은 눈의 티라몬'과 동일한 성능을 지닌 '푸른 눈의 티라몬'


각 레이드 던전 보스들은 이제 특정 확률로 '행운의 캐시 보석 상자 5단계[각인]'을 드랍하게 되며 보석 상자를 통해 5단계 공용 보석 종류 7가지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무한균열에서 드랍되는 보석상자는 이보다 한 단계 낮은 4단계 보석상자를 드랍한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무한의 균열 증표 상인 '타코나'를 통해 판매되는 이벤트 전용 상품으로는 '고대 결정의 성소 초기화 주문서[각인]'과 '거대한 균열의 상자'가 있으며, 거대한 균열의 상자는 '신성한 메르헴의 알', '패셔니스타 썬글라스', '아바타 재료' 등을 포함한 20가지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혹은 아래 패치노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 (5월 16일자) 군타라 온라인 업데이트 안내

▶ 신규 레이드 업적이 추가
ㄴ신규 업적 '눈 감고도 잡겠어!' 이 추가



▶ 레이드 던전에서 얻을 수 있는 아이템이 추가
ㄴ각 레이드 던전의 최종 보스가 특정 확률로 보석 상자를 드롭



▶ 이벤트 기간 동안 무한의 균열에서 얻을 수 있는 아이템이 추가
ㄴ무한의 균열 보스가 이벤트 기간 동안 특정 확률로 보석 상자를 드롭
ㄴ이벤트는 6월 20일 까지 진행



▶ 무한의 균열 증표 상인을 통해 새로운 상품을 구매 가능
ㄴ무한의 균열 증표 상인 '타코나'를 통해 이벤트 전용 상품이 판매
※이벤트 전용 상품은 6월 20일 (수) 정기점검 전 까지 판매 됩니다.



▶ 군타라 200일 맞이 할인 판매 이벤트가 종료
ㄴ쿤 샵 내 할인판매 되던 아이템들이 정상가 로 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