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스포티비 게임즈


SPOTV GAMES의 방송 제작 및 사업을 전담하는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는 펍지주식회사의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로 진행하는 대회, ‘PUBG Warfare Masters(이하 PWM) Pro Tour’의 3주차 방송을 진행한다고 알렸다.

‘PWM Pro Tour’는 2018 상반기 PUBG Korea League(PKL)에서 인증받은 Pro Tour 대회로, 오는 28일(월), 30일(수) 오후 6시에 생방송된다.

지난 21일(월) 펼쳐진 DAY3 경기에서는 Gen.G GOLD가 전 라운드 모두 5위 이내로 들며 2위, 3위팀과 큰 점수 차이로 DAY3 1위를 차지했다. 특히 2라운드의 마지막 교전에서 풀 스쿼드를 유지하며 Afreeca Freecs Fatal의 풀 스쿼드 전력과 맞붙어 라운드 1위를 따낸 것이 DAY3 승리를 따낸 큰 장면으로 손꼽힌다.

DAY4에서는 GenG.BLACK이 1라운드, 4라운드에서 1위를 기록하며 여지없이 DAY4의 승자가 됐다. 1~3라운드 모두 3위 이내로 최상위권에 든 Team MVP가 GenG.BLACK의 뒤를 바짝 쫓았지만, 치킨을 두 번이나 맛본 GenG.BLACK를 따라잡기는 어려웠다.

현재 종합 1위인 Gen.G Black과 5위를 차지하고 있는 Maxtill MAD의 데이 포인트 격차는 75점으로, 최상위권간의 경쟁 구도가 치열하다. 본선에서 1위를 차지한 팀에게는 결선 어드밴티지 포인트 500점과 추가 상금이 주어지기 때문에 마지막까지 방심할 수 없는 경기가 이어질 전망이다.

‘PWM Pro Tour’는 각 팀들의 현재 위치를 알 수 있도록 경기 전 지역을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는 맵 방송을 네이버, Twitch로 진행한다. 또한, 선수들의 경기 외적인 면을 만날 수 있는 ‘PWM Pro Tour’의 서브 코너 치킨 먹방 토크쇼를 매주 수요일 네이버에서 VOD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PWM Pro Tour’는 매 경기 넥슨아레나에서 ‘PWM Pro Tour'를 생생하게 시청 수 있는 뷰잉파티를 개최한다. 티켓 구입 후 현장에 방문하는 현장 관람객 전원에게 bbq 치킨과 음료수를 제공해 풍성한 파티 분위기를 즐길 수 있으며, 경기 종료 후 현장 팬 투표 후 1위를 차지한 팀과 당일 데이포인트 1위를 기록한 팀의 팬미팅을 진행해 선수들을 현장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추첨을 통해 선수와 특별한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을 기회를 주는 것은 물론, 아쉽게 팬미팅에 선정되지 않은 팀에게도 선물을 대신 전달해줌으로써 팬들에게 편의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PWM Pro Tour’ 전용 SNS 배틀그라운드 PWM을 통해 실시간 하이라이트 클립, 현장 팬투표 현황 등 ‘PWM Pro Tour’의 소식을 빠르게 전할 계획이다.

인텔, ZOWIE, bbq, 게임이너스와 함께하는 ‘PWM Pro Tour’ 국문 방송은 매주 월요일, 수요일 오후 6시에 게임전문 채널 스포티비 게임즈의 IPTV(LG U+ 109번, KT olleh TV 124번, B tv 137번)와 케이블 TV, eSportsTV, 네이버, Twitch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영문 방송은 Twitch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지난 방송의 VOD는 SPOTV GAMES 유튜브를 통해 업로드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