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스카이디지탈]


국내 자체 기술력의 게이밍기어 전문 개발사 스카이디지탈(대표 배정식, www.SkyOK.co.kr) 6월을 맞아 새로운 기계식 키보드와 게이밍 마우스 3종을 선보인다.

스카이디지탈은 최신 기술을 집약해 만든 마스터피스 기계식 키보드 브랜드 DURGOD 키보드를 런칭하고 K310, K320 2종을 출시한다. 두 제품은 독일산 체리 MX 스위치를 장착한 제품으로 고품질 초정밀 몰드를 사용해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것이 특징.

또한, FR-4 듀얼레이어 PCB를 사용해 강한 내구성을 자랑하며 흡음재 없이 통울림을 잡아내 균일한 키감을 선사한다. DURGOD ZEUS 엔진을 사용해 FN을 제외한 모든 키에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며 키캡은 PBT 이중사출 소재를 적용, 높은 내마모성을 자랑한다. 이밖에도 한글/영문 승화 각인, 무한 동시입력, 멀티미디어·윈도우 잠금키 등을 지원한다.

K310은 가장 대중적인 104키 레이아웃으로 K320은 텐키리스 87키 레이아웃으로 출시됐으며 두 제품 모두 스페이스그레이+그레이 / 화이트+그레이 투톤의 키캡 컬러 구성을 갖췄다. 키보드는 스피드 은축, 저소음 적축, 갈축으로 출시돼 사용자 환경과 취향에 따라 적절한 선택이 가능하다.

메카닉 GO200 Dragon 마우스는 고성능 게이밍 마우스로 PIXART PMW-3360 센서를 탑재해 최대 12000DPI와 12000FPS를 지원한다. 소프트웨어 사용 시에는 가상 24000DPI까지 지원이 가능하며 총 11개 버튼 적용으로 전용 소프트웨어를 통해 전부 매크로 설정이 가능하다. 특히 화려한 RGB LED는 최대 1680만 개의 색상으로 사용자가 원하는 스타일과 환경을 조정할 수 있다.


G312 Spark 마우스는 게임에서 승패에 중요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빠른 반응속도를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클릭 반응시간은 0.8ms로 1/1000초 이하까지 감지해 게이머의 조작이 최대한 지체 없이 그대로 게임에 반영된다.

마우스의 핵심부품인 센서는 최상급 PIXART PMW-3360을 탑재했다. 또한 하드웨어 매크로를 지원하며 자체 NKEY 마우스웨어로 마우스 해상도 조절을 비롯해 각 버튼 기능 변경 등 세부적인 기능을 컨트롤 할 수 있다.

G007 mini SE 마우스는 지난해 선보인 ‘G007 mini’의 업그레이드 모델로 좁은 공간에서 빠른 움직임을 요구하는 전략시뮬레이션 게임에 특화된 제품이다.

기존 제품에 비해 클릭압이 개선된 것이 가장 큰 특징으로 일체형이었던 마우스 버튼을 상판분리형으로 변경, 클릭에 필요한 힘은 최소화하면서도 획기적인 반응성을 제공한다.

마우스 스위치는 후아노 스위치에서 1천만회 수명에 달하는 옴론 스위치로 교체했으며 케이블은 일반적인 게이밍 마우스에서 채택하는 패브릭 소재가 아닌 부드러운 PVC로 변경해 가벼운 그립감을 제공한다.

또한, 사용자 설정이 가능한 스카이디지탈 자체 NKEY 마우스웨어를 제공하며 하드웨어 매크로를 지원해 나만의 매크로를 설정하는 것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