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넥슨] 2009년 넥슨의 기대 신작 마비노기 영웅전의 베일이 걷힌다.

㈜넥슨(대표 서민)은 오늘부터 자사의 데브캣 스튜디오가 개발중인 신규 액션 롤플레잉 게임(Action Role Playing Game) ‘마비노기 영웅전’의 첫 번째 비공개 시범(Closed Beta)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

총 5천명의 테스터를 선발하는 마비노기 영웅전의 첫 테스터 모집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3월 15일까지 진행되며, 18일 최종 당첨자가 발표될 예정이다.

마비노기 영웅전의 이은석 디렉터는 “이번 테스트는 마비노기 영웅전의 기술적인 문제를 체크하고, 초반 일부 게임 플레이를 테스트 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테스터 모집과 함께 정식으로 오픈되는 마비노기 영웅전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새로운 게임장면이 담긴 스크린샷들과 마비노기 영웅전의 신규 로고를 비롯해 상세한 게임 소개 자료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액션 리얼리티”의 정수를 보여줄 마비노기 영웅전은 마비노기의 세계관을 공유하지만 스타일과 게임성이 전혀 다른 신작 액션 RPG다. ‘소스’ 엔진을 활용해 만들어진 세계 최초 액션 온라인 게임인 마비노기 영웅전은 다이내믹한 물리환경은 물론, 기술력과 미술력이 창조해낸 하이엔드급의 비주얼을 선사한다.

마비노기 영웅전은 지난 지스타 2008 게임쇼를 통해 체험 버전이 공개돼 게임 애호가들의 전폭적인 주목을 받기도 했다.


☞ 마비노기 영웅전 1차 테스터 모집 바로가기 [클릭]

☞ [관련기사] 마비노기 영웅전, 세계관 소개 영상 공개 바로가기 [클릭]
















☞ 마비노기 영웅전, 더많은 스크린샷 보러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