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바이픽스]

고품질, 고성능 메모리의 대중화를 선도하는 브랜드인 T-Force 의 한국 공식 디스트리뷰터 바이픽스(대표 김인식, www.buyfix.co.kr)는T-Force(이하 티포스) 의 DELTA RGB SSD 제품 구매 시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2일 출시한 DELTA RGB SSD는 5:3 비율의 RGB LED로 업계 최고 발광 면적이 구현되어 제조국인 대만에서 특허(Utility Patent)를 받은 제품이다.

ASUS, ASRock, MSI, Gigabyte등 유명 메인보드 제조사의 RGB 컨트롤 프로그램과도 완벽 호환이 가능한 DELTA RGB SSD는 현재 250GB, 500GB, 1TB 의 용량으로 각각 블랙/화이트 색상이 출시되었으며 현재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바이픽스에서는 DELTA RGB SSD의 런칭을 기념하며 제품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7월 4일부터 한 달간 진행한다고 밝히며, 튜닝 PC를 계획중인 고객들이게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제품 관련 자세한 문의는 바이픽스 고객지원팀(02-6402-1217, buyfix-help@buyfix.co.kr)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