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한빛소프트]㈜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오늘(31일), 자사의 게임포털 한빛온에서 서비스하는 카드 컬렉션 MMORPG ‘카몬히어로(http://camon.hanbiton.com)’가 인기몰이에 힘입어 오픈 일주일 만에 첫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늘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모드 2종과 각종 아이템을 선보인다. ‘사치스런 장난감’ 모드는 다른 유저들과 함께 파티를 맺어 거대 보스 몬스터인 ‘사치스런 장난감’을 공략하는 모드로 유저들 간 협동 플레이를 요한다. ‘몽환의 주인’ 모드에서는 ‘슬로우’라는 특수 마법을 사용하는 보스 몬스터를 공략한다. 두 모드 다 현재 최고 레벨인 30레벨 캐릭터만 입장할 수 있어 전직 시스템을 통해 더욱 강력해진 캐릭터를 이용해 다양한 전략 전술을 펼치는 것이 중요하다.

아이템으로는 ‘길드 스톤’과 새로운 세트 무기가 추가된다. ‘길드 스톤’은 길드 포인트를 증가 시켜주는 신규 아이템으로, 길드 포인트로는 길드를 성장시키는데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신규 세트 무기로는 양손 검을 휘두를 때 랜덤하게 천둥번개가 발생하는 ‘신의 분노’와 지팡이를 휘두를 때 랜덤하게 천둥번개가 발생하는 ‘여신의 분노’를 선보인다.

카몬히어로는 공개서비스 기간 동안 매주 주말 ‘팡팡 이벤트’를 통해 접속자 중 200명에게 1 만원 상당의 사이버 머니를 증정하고, ‘타이틀 왕! 현상금을 거머쥐어라!’ 이벤트를 통해 5개의 타이틀을 달성하는 37명의 유저를 선발해 총 500만원의 상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카몬히어로는 지난 24일 공개서비스를 실시한 이후 급격하게 늘어나는 유저들로 인해 추가 채널을 신속히 증설했으며 지속적으로 이어질 유저 유입에 대비한 채널 추가도 고려하고 있다. 이에 힘입어 오는 4월 7일에는 카몬히어로의 핵심 시스템인 카드 앨범 등을 선보이며 본격적인 업데이트를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카몬히어로의 이벤트와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camon.hanbi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